오늘은 도쿄 신주쿠의 니시테츠 호텔 신주쿠 (Nishitetsu Inn Shinjuku)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에서는 니시테츠 호텔 신주쿠 (Nishitetsu Inn Shinjuku)의 숙소 정보와 실제 숙박객들의 후기를 알려드리니 기대해 주세요. 니시테츠 호텔 신주쿠 (Nishitetsu Inn Shinjuku)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 호텔 정보 ✨
숙소명: 니시테츠 호텔 신주쿠 (Nishitetsu Inn Shinjuku)
쉬운 목차
Toggle주소: 7-23-2 Nishishinjuku, 신주쿠, 도쿄 / 동경, 일본, 160-0023
설명: 도쿄 도심에 위치한 니시테츠 호텔 신주쿠에서 휴식을 즐겨보세요. 편리한 입지 덕분에 주변 지역을 쉽게 둘러볼 수 있습니다. 무료 Wi-Fi,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서비스, 세탁 서비스 등의 편의 시설이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TV,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호텔에서 제공하는 맛있는 조식과 자판기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간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쿄 타워가 단 6km 거리에 있어 관광에 편리합니다. 이 호텔은 경제적이며 음식 및 객실 편의 시설이 뛰어납니다.
– 체크인 시작시간: 15:00
– 체크인 마감시간: 23:59
– 체크아웃 시작시간: 10:00
– 체크아웃 마감시간: 10:00
추가 정보
– 조식 요금(객실 요금에 불포함 시): 1400 JPY
– 인터넷/Wi-Fi 사용료(1일): 0 JPY
숙소 일반 정보
– 금연 객실/층: yes
– 총 층수: 14
– 레스토랑 수: 2
– 총 객실 수 : 300
– 숙소 건축 연도: 2005
– 최근 리모델링 년도: 2017
주차 정보
– 주차료(1일): 2000 JPY
✨ 유용한 숙박후기 ✨
처음 도쿄를 여행하면서 걱정이 컸지만 숙소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걱정이 덜었다. 방이 깔끔하고 직원들이 친절했다. 친구와 함께 디럭스 트윈룸을 예약했는데 테이블과 의자는 물론이거니와 24인치 캐리어 두 개를 펼쳐두고도 충분히 돌아다닐 수 있을 만큼 방이 넓었다.
나는 일본어와 영어를 못하지만 셀프 체크인과 체크아웃 기계를 통해서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었다. 게다가 한국어까지 지원해서 사용이 더욱 수월했다. 신주쿠 역도 도보로 10분도 채 걸리지 않았다. 주변에 편의점도 많았고 가부키초처럼 시끄럽거나 사람이 많은 곳도 아니어서 좋았다.
화장실 수압도 너무 좋았다. 다른 호텔들에서는 수압이 약해서 불편했지만 이 호텔은 수압이 강하다. 따뜻한 물도 잘 나오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 필요한 것은 모두 갖춰져 있었다. 칫솔, 바디타월 등은 프런트에서 체크인할 때 받을 수 있어서 편했다.
하루에 한 번씩 새로운 수건을 문에 걸어주어 뽀송한 수건을 쓸 수 있었던 것도 좋았다. 방안이 조금 건조하고 밖에서 가끔 사이렌 소리가 들리는 것은 조금 신경 쓰였지만 전체적인 숙소 상태를 따지면 감수할 만 하다고 생각했다. 다음에 도쿄에 가게 된다면 꼭 다시 이 숙소를 이용할 것이다.
처음 일본 여행이라 호텔 위치도 걱정되었지만 번화한 신주쿠까지 걸어서 5분밖에 걸리지 않는 아주 좋은 곳이었다. 방은 넓지 않지만 혼자 여행하기에는 너무 좋았다. 물 수압도 좋고 화장실 냄새는 전혀 없었다. 따뜻한 물도 바로 나왔다.
14층에 다리 아플 때 풀어주는 기계도 있었다. 다만 건조기는 옷을 망쳐서 추천하지 않는다. 캐리어를 둘 만한 공간도 조금 불편했지만 혼자여서 문제가 되지 않았다.
매일 수건도 가져다주고, 내 생각에 일본 여행 중에 여기만큼 좋은 숙소는 없다고 생각한다. 무엇보다 지하철이 가까운 것이 너무 좋았다. 붐비는 곳이기는 하지만 구경하기 좋은 곳이 많다. 추천한다!
엔클렉스 시험 때문에 방문했다. 시험장이 가까워 편했다. 방안에 테이블이 있어서 편리했다. 모든 어매니티도 준비되어 있어서 사람만 가면 된다. 샤워타월까지 준비되어 있었다. 1층에 카페가 있는 것도 좋았다.
시험 후 간단히 여행을 즐기기에도 좋은 위치다. 조용하지만 골목마다 매력적인 장소가 많다. 도보 10분 거리에 도쿄청사 무료 전망대가 있어 야경도 좋게 볼 수 있다. 단지 Nex를 이용했다가 신주쿠 역에서 빠져나오는 게 힘들었다.
방이 살짝 습한 느낌이 들어 제습기가 있었다. 다시 여기에 묵게 된다면 좋을 것 같다.
3박 4일 여행을 하면서 주로 시부야와 신주쿠를 다녔는데, 걷는 걸 좋아해서 이 숙소가 마음에 들었다. 번화한 신주쿠 중심부에서 조금 벗어나 조용한 곳에 있었고, 숙소에서 1분 거리에 니시신주쿠(메트로) 역이 있어 시부야로 이동하기에도 편했다.
숙소 양옆으로 패밀리마트, 세븐일레븐, 로손이 있었고, 객실 공간이 적당히 여유 있었고 편안한 침구류가 너무 좋았다. 2명이 캐리어를 바닥에 각자 펴놓을 수 있을 정도의 공간은 되고 토퍼를 덮은 푹신한 매트리스와 베개가 있어 지친 몸을 녹이고 꿀잠을 자기에 완벽했다.
디즈니씨에도 가봤는데 신주쿠 역에서 버스를 타면 한 번에 갈 수 있어서 이 역시 아주 편리했다. 신주쿠 역까지는 숙소에서 도보로 15분 정도 걸린다. 다음에 도쿄 여행을 가게 된다면 또 여기에 숙소를 잡고 싶다.
✨ 최저가 예약팁 ✨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할인코드가 적용된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숙소 요금조회, 이용후기 및 AGODA 아고다 할인받기! (클릭)
✨ 숙소 위치 ✨
#니시테츠호텔신주쿠 #NishitetsuInnShinjuku #도쿄여행추천 #가성비호텔 #도쿄맛집 #쇼핑천국 #일본여행